통인에이치앤씨·청년아이앤에스, 토탈 홈케어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주식회사 통인에이치앤씨(대표이사 오경옥)와 주식회사 청년아이앤에스(대표이사 백승우)가 오늘 23일 토탈 홈케어 서비스 분야의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본 협약을 통해 배관, 누수, 방수 등 홈케어 분야에서 상호 협력 체계를 견고히 하고 고객 중심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행사는 감사 인사와 함께, 이번 협약이 양사 모두에게 중요한 전환점이자 협업의 새로운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기대 속에 시작되었다. 이어진 순서에서는 양사 대표 간의 협약서 서명과 기념촬영이 진행되며, 공식적인 협약 체결이 완료되었다.

서명된 협약서에는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최대한 활용하여 공동의 목표를 창출하고, 신뢰를 기반으로 한 협력 관계를 지속해 나간다는 의지가 담겼다.

또한, 세부 내용은 별도의 제휴 계약서를 통해 구체화하며, 협약의 해석이나 적용에 관한 사항은 당사자 간 협의를 통해 해결하기로 명시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각자의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결합해 고객의 주거 환경 개선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홈케어 서비스를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통인그룹(익스프레스,에이치앤씨, 무브제)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관 점검을 진행하는 것으로 하였다.

통인에이치앤씨 오경옥 대표는 “이번 협력을 계기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도화된 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협업을 통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 

박문선 기자 / qms11@gokorea.kr / 2025.04.23 16:34

https://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825232

대표 백승우|법인사업자 등록번호 230-88-017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20-고양덕양구-1823

본사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로 63, 15층

교육관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40 B동